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정보

세비야 대성당 히랄다탑 예약 방법 및 주의사항

반응형

세비야 대성당과 히랄다탑은 세비야 여행객이라면 꼭 가야 하는 곳이고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게 된다면 긴 줄을 서야 하기 때문에 오늘은 세비야 대성당과 히랄다탑 입장 시간 예약 방법과 입장 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비야대성당
세비야 대성당 히랄다탑 예약 방법

예약 방법

세비야 대성당과 히랄다탑 입장권을 예매는 공식홈페이지 혹은 예매 대행 사이트에서 할 수 있으나 저는 웬만하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오늘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공식 예약 페이지는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세비야 대성당 히랄다탑 예약 페이지

 

1.패키지 선택

예약1
세비야 대성다 히랄다탑 패키지 선택

위에 예약 페이지 접속을 하게 되면 여러 옵션들이 나오게 되는데 오디오 가이드는 한국어가 없기 때문에 굳이 추천드리지 않고 세비야 대성당과 히랄다탑만 포함하는 패키지인 'Visit to the cathedral and Giralda'의 BUY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예매 페이지 맨 위에서 두 번째 옵션입니다.

 

 

2. 날짜 선택

날짜선택
날짜 선택

다음으로는 가려고 하는 날짜를 선택하셔야 하는데 현재 4월 기준 5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여 한 달 전 정도부터 날짜가 열리고 있으며 정확히 티켓이 오픈되는 날짜는 정해져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티켓 예매는 당일에도 할 수 있으나 남은 시간대가 많이 없을 수 있어 미리미리 하시는 걸 추천드리나 한 달 전부터 오픈런을 해서 해야 하는 정도는 아니니 여유 있게 2주 전 정도에는 예매하시면 좋습니다.

 

3. 시간대 선택

하루전 시간
에매 하루전 가능 시간대
예매 2주 전 시간대
예매 2주 전 시간대

날짜를 선택하면 다음으로 예약 시간대를 선택해야 하는데 이 시간은 세비야 대성당 입장 시간이 아니라 히랄다탑 입장 시간입니다.(사실 히랄다탑이 세비야 대성당 안에 있기 때문에 세비야 대성당을 입장하는 시간이라고도 할 수는 있습니다.) 선택 가능한 시간대는 월요일~토요일은 오전 10시 45분부터 오후 5시 25분까지 5분 단위로 예약할 수 있고 일요일에는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5시 25분까지 5분 단위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일이나 특정 날짜별로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내가 예매하려는 날의 시간대는 직접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예약 가능 시간대

월요일~토요일: 오전 10시 45분 ~ 오후 5시 25분

일요일: 오후 2시 30분 ~ 오후 5시 25분

 

 

시간 선택지별로 최대 80명까지 예약가능한데 위에 하루 전 예매 시간대와 2주 전 예매 시간대를 확인해 보면 오전시간대가 빠르게 없어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사람이 많기 때문에 빨리 오전부터 둘러보고 가려는 여행객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전부터 빠르게 움직이려는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미리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4. 티켓 종류 및 인원 선택

인원 선택
인원 선택

날짜와 시간 선택을 완료했으면 티켓 종류에 따라 인원을 선택하셔야 하는데 기본적인 티켓 가격은 25세 이상 성인 기준 11유로이며 예약 수수료 1유로가 추가로 필요합니다. 이외 나이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는데 13세 이하는 무료, 14~25세는 6유로이며 국제학생증이 필수, 65세 이상 연금 수급자은 6유로입니다. 해당 티켓을 구매할 경우 입장 시 증명 서류들이 필요하니 여권 혹은 국제학생증을 필참 하셔야 합니다.

 

*세비야 대성당 히랄다탑 통합권 입장료

25세 이상 성인: 11유로

14~25세 청소년: 6유로 (국제학생증 필수)

13세 미만 아동: 무료

 

5. 결제 정보 기입 및 결제

결제하기
결제하기

다음으로는 내가 선택한 입장권 결제를 해야 하는데 위에 순서대로 이름/성/여권번호/폰 번호/ 주소/oo시/우편번호/oo도/나라/이메일을 적으시면 되는데 본인의 한국 주소를 영문명으로 변환해서 적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경기도 고양시라고 한다면 Province에는 Gyeonggi, City에는 Goyang를 쓰면 됩니다. 사실 중요한 건 티켓을 이메일로 받기 때문에 이메일 주소만 정확히 적으시면 됩니다.

 

6. 입장 티켓 이메일 수신 확인

입장권
입장권

최종 결제를 마무리하면 내 이메일로 위에 온라인 티켓이 날아오는데 입장 시에 이 QR코드를 보여주면 됩니다. 따로 인쇄할 필요는 없고 핸드폰에 캡처를 해두고 그냥 입장 시에 보여주기만 하셔도 됩니다.

 

주의 사항

세비야대성당 약도
세비야 대성당 약도

세비야 대성당 히랄다탑 통합 입장권을 예약하셨다면 들어가는 위치를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세비야 대성당을 들어가는 곳은 세비야 대성당 쪽으로 들어가는 위치와 히랄다 탑으로 들어가는 위치 두 개가 있습니다 여기서 예약을 하셨으면 히랄다탑 쪽 입구 쪽으로 예약시간에 맞춰서 들어가 가셔야 합니다. 대성당 쪽 입구는 현장 예매하는 줄이기도 해서 줄이 길고 들어가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도 합니다.

 

히랄다탑 입구 쪽에는 입장 시간이 적힌 팻말을 들고 직원들이 서서 티켓을 확인하고 들여보내주는데 저는 10분 전에 가도 안 들어 보내줬고 5분 전 시간이 되어서 들여보내줬기 때문에 너무 일찍 도착해도 들여보내주지 않으니 시간에 딱 맞게 오시는 게 좋습니다.

 

그렇게 히랄다탑쪽으로 입장하셨다면 바로 히랄다탑을 올라가 전망대에서 시내를 구경하시면 되고 내려와서는 세비야 성당 내부를 구경하시면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세비야에서 코르도바 경유해서 그라나다 가는 법 (코인락커 정보)

스페인 남부 여행 중 코르도바에도 많이 가시는데 1박 하기에는 애매해서 보통 세비야에서 당일치기로 많이 다녀오십니다. 그런데 코르도바는 세비야와 그라나다 중간에 위치해 있어서 세비야

jakenine.com

 

리스본에서 세비야 가는 법 (직행, 파로 환승 비교)

리스본-세비야 구간은 스페인-포르투갈 여행 중 가장 많이 이동하는 경로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거리가 만만치 않은 만큼 이동수단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는 구간이기도 합니다.

jakenine.com

 

그라나다에서 네르하 프리힐리아나 버스타고 가는 법 (당일치기 일정 추천)

유럽의 발코니라고 불리는 네르하, 스페인의 산토리니라고 불리는 프리힐리아나 이 두 곳 모두 말라가 또는 그라나다에서 당일치기로 많이 다녀오시는 여행지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라나다

jakenine.com